지금 사용하고 계신 브라우저는 오래되었습니다.
알려진 보안 취약점이 존재하며, 새로운 웹사이트가 깨져 보일 수도 있습니다.
최신 브라우저로 업데이트 하세요!
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섬김

장애인

장애인

예수 안에서 우리 모두는 하나입니다.
장애인선교팀의 목표는 장애인들에게 그리스도의 사랑과 복음을 전하는 것입니다.

인종과 신분, 부유함과 가난함, 그 어떤 것도 '하나님의 진리' 를 깨뜨릴 수 없습니다.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벽도 '하나님의 진리' 안에서 허물어져야 합니다.
건강한 교회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하나가 되는 교회입니다.

이를 위해 장애인선교팀은 장애인들이 지내는 시설을 찾아가 봉사와 교제, 찬양을 통해 주님의 사랑을 전하며,
장애인들이 교회와 예배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소개

내용
ㆍ주요사역

① 설교/예배 수화 통역 - 매주 2부 예배, 김춘순 집사 담당
② 곡성 삼강원 방문 사역 - 5월, 9월, 12월 넷째 주일 2부예배 후
③ 희망의 집 방문 사역 - 매달 넷째 주일 2부 예배 후
④ 휠체어서비스 및 관리

ㆍ장애인선교팀 기도제목

① 장애인 선교를 향한 하나님의 부르심에 모든 팀원들이 감사와 기쁨으로 사역(곡성 삼강원, 화정동 희망의 집 방문 사역)을 감당할 수 있도록
② 장애인 선교팀의 모든 팀원들이 성령 충만과 열정이 가득차기를
③ 장애인 선교를 위한 팀원과 후원자들이 교회에 보다 많이 생겨서 장애인 선교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조직
ㆍ임원

김선태 (팀장), 이중범(총무), 유소영 (회계)

ㆍ활동팀원

강민정, 김경묵, 김낙형, 김선춘, 김은춘, 김춘순, 양원열, 오한열, 오현영, 이경미, 이은영, 이한도, 최은아, 최혜은, 홍경자, 황인애, (가나다순, 직분 생략)

※ 활동팀원은 매 사역마다 현장에서 손과 발로 장애인을 섬기며, 후원 회원은 기도로 응원해주시고 장애인 헌금을 내시는 모든 성도님들이 후원회원입니다.

동참하기

함께 섬기고 싶은 성도님께서는 김선태 집사에게 전화주시기 바랍니다.(010-9450-1214)
또는 위에 소개된 시간과 장소로 오시면 장애인들을 섬기는 일에 동참하실 수 있습니다.